해외여행/호주

호주 대표 해변 제대로 즐기기

여행메이트 제니 2022. 8. 13. 21:02
728x90
반응형

1️⃣ 본다이 비치

본다이 비치

시드니의 대표 해변인 본다이 비치는 호주인뿐 아니라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매력 가득한 곳입니다.

시드니 도심에서 단 30분 만에 도착할 수 있어 인기가 높으며, 부드러운 모래사장과 높은 파도로 서핑하기에 최적입니다. 주변에 숙소도 많아 젊은 여행객들은 비치 근처에서 장기간 머물며 서핑을 배울 수 있습니다.

본다이 비치에 가는 방법은 서큘러 키 역에서 333번 또는 380번 버스를 타고 하차하면 됩니다.

본다이 비치에서는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.

본다이 선데이 마켓에서 디자이너들이 선보이는 퀄리티 높은 패션 아이템과 가구 등을 구경하실 수 있으며, 노스 본다이에서는 개성 넘치는 건물들을 구경하며 산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.

아이스버그 수영장은 바다와 연결되어 독특한 수영장으로 인기가 많으며, 메인 풀과 어린이용 풀장이 함께 있어 가족여행객에게 적절합니다.

레스토랑과 카페가 수영장 옆에 위치해 있어, 수영 외에도 수영장의 경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.

본다이 비치에서는 전문강사에게 서핑을 배우실 수도 있습니다.

초급반에서는 첫 파도로부터 빠져나와 일어서는 법을 배우며, 강습은 소그룹으로 안전하게 진행됩니다.

영어로 강습이 진행되지만, 기본적인 영어를 이해할 수 있다면 참석하셔도 좋습니다.

 

2️⃣ 맨리 비치

맨리 비치

서큘러 키 역에서 페리를 타고 약 30분이면 도착하는 맨리 비치는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 브리지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완벽한 여행지입니다.

맨리 비치는 바로 옆에 큰 야자수들로 인해 햇볕을 피할 수 있는 그늘이 많아 이동과 휴식에 좋습니다.

본다이 비치에 비해 사람이 적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랑하여 썬텐과 수영을 즐기는 이들과 서핑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입니다.

오후 시간에 방문하면 귀가하는 길에 멋진 일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

서큘러 키 역 옆의 페리 선착장 Wharf 3에서 출발하는 페리로 이동 가능하며, 편도 요금은 A$7.88, 왕복은 A$16 (오팔 카드 이용 가능, 주말 요금은 $2.50)입니다.

맨리 비치에서는 주말 마켓도 즐겨보세요.

페리에서 비치로 가는 길에 매주 주말마다 길거리 마켓이 열립니다.

빈티지 아이템, 액세서리, 옷, 인테리어 용품 등 다양한 품목을 만나볼 수 있어 소소한 즐거움이 가득합니다.

 

3️⃣ 왓슨스 베이

왓슨스 베이

서큘러 키에서 페리를 타고 약 20분 거리에 위치한 왓슨스 베이는 시드니 하버의 남쪽 입구에 자리한 호주 최고의 고전 어촌 마을입니다.

고급 요트와 주택이 즐비해 마치 화려한 휴양지 같은 느낌을 줍니다.

해변의 크기는 작지만, 갭 파크에서 피쉬 앤 칩스와 맥주를 즐기며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.

산책길의 바위에 앉아 시드니 빌딩숲을 바라보며 사색하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.

왓슨스 베이까지 가는 방법은 서큘러 키 옆 선착장에서 페리로 약 30분 이동하면 됩니다.

왓슨스 베이에서는 주말 마켓도 기대되는데, 빈티지 아이템, 액세서리, 옷, 인테리어 용품들이 가득합니다.

로버트슨 공원 벤치에서 샌드위치를 먹는 것도 추천합니다. 또한, 갭 파크는 왓슨스 베이 선착장에서 걸어서 10분 거리에 있습니다.

오랜 세월을 건너 절벽 사이의 갭을 만든 이곳에서는 과거 영국 죄수들의 역사를 유감없이 느낄 수 있습니다.

 

4️⃣ 타마라마 비치

타마라마 비치

본다이 해변은 본다이와 가까운 작은 해변으로, 매우 거친 물살이 흐르는 곳입니다.

물이 무서운 사람들에게는 들어가기 어렵겠지만, 서핑을 즐기는 분들에겐 새로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.

또한, 다른 해변보다 찾는 사람이 적어 한가로운 분위기가 느껴집니다.

조용히 썬텐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도 추천드립니다. 본다이 비치에서 도보로 20분이면 갈 수 있는 위치에 위치하고 있으니, 꼭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.

또한, 타마라마 비치에서는 해안산책로를 따라 조깅을 즐길 수 있습니다.

시원한 바닷바람과 멋진 바위와 바다를 감상하며 걸으면, 어느새 본다이 비치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.

 

5️⃣ 브론테 비치

브론테 비치

1906년 세계 최초의 해양 구조단으로 시작된 브론테 비치 인명구조 클럽은 이곳에서 탄생했습니다.

해변 바로 뒤편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바비큐 시설이 갖춰진 공원이 마련되어 있어, 방문객들이 소풍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. 함께 바비큐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.

또한, 프로 서퍼들도 사랑하는 이곳은 서핑하기에 매우 좋습니다.

서핑을 즐기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!

브론테 비치까지 가려면, 센트럴 기차역에서 378번 버스를 타고 브론테 공원에서 하차하면 됩니다.

브론테 비치에서 꼭 해보셔야 할 것은 바비큐입니다.

바비큐 시설이 갖춰져 있기 때문에 따로 장비를 준비할 필요 없이, 마트에서 장만한 식재료로 해변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습니다.

 

6️⃣ 쿠지 비치

쿠지 비치

시드니 동쪽 외곽에 위치한 아름다운 쿠지 비치는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해변입니다.

젊은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본다이 비치와는 달리, 더 고요하고 한적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.

이곳에서도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공원이 마련되어 있으며, 주변에는 다양한 음식점과 쇼핑 스팟이 많아 편리합니다.

쿠지 비치까지 가려면 시내 뮤지엄 스테이션에서 373, M50 버스나 센트럴 스테이션에서 372, 339 버스를 타면 한 번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.

728x90
반응형